한국전력기술의 2022년 하반기 채용이 시작될 예정입니다. 한국전력기술은 한국전력공사 계열 전력기술분야 준시장형 공기업으로 원자력발전소 설계,사업관리,기술용역,시운전기술지원,정보처리전문용역,해외발전용역수주, 전기공사 등의 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1. 한국전력기술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한국전력기술은 올해 신입사원을 대졸 수준, 고졸, 장애인, 취업지원대상자-보훈으로 분류하여 채용합니다. 가장 선발 비중이 높은 전형은 대졸 수준 전형으로 총 73명을 채용합니다. 채용분야를 살펴보면 사무 10명, 기계 16명, 원자력 10명, 전기 7명, 토목 6명, 전산 6명, 계측 6명, 건축 4명, 공정 3명, 화공 3명, 지질 1명, 환경 1명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채용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채용조건은 모두 정규직이며, 입사 후 3개월의 수습기간을 부여하여 근무평가 성적이 양호한 경우 수습해지 및 정규직 임용 예정이라고 합니다.

2. 한국전력기술 응시자격

한국전력기술은 블라인드 방식 채용을 적용하여 별도의 응시자격은 없으나 일반적인 수준의 영어 성적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토익 시험 성적이 700점 이상인 자만 응시가 가능합니다. 토스, 오픽 등 토익 시험 외 영어 성적은 불인정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한국전력기술 연봉

한국전력기술 연봉은 2022년 예산 기준 신입사원 초봉 3648만원 선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일반 정규직의 평균연봉을 살펴보면 평균근속연수 약 19년 기준 연봉은 8936만원 수준입니다. 

4. 지원서 접수방법

한국전력기술은 채용 홈페이지 https://kepco-enc.incruit.com/main/main.asp 를 통한 온라인 접수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

5. 한국전력기술 지원 팁

한국전력기술의 인사 비전은 '변화를 선도할 최고의 인재를 육성하는 HR'이며, 인재상은 신뢰받는 Partner, 도전하는 Pioneer, 에너지기술을 선도하는 Expert 입니다. 신뢰, 도전, 기술력 세 가지 키워드를 자소서 작성에 활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또한 한국전력기술의 2034 중장기 경영목표가 청정에너지 매출 1조원, 한국형뉴딜 목표 달성도 100%, R&D 사업화율 70%, ESG 종합등급 A+ 달성인 것을 감안하며, 회사의 중장기 경영목표에 기여할 수 있는 자신의 장점을 찾아 어필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한국전력기술_인재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