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의 2022년 하반기 채용이 시작되었습니다.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KISN)은 원자력과 방사선의 이용에 따른 방사선 위해로부터 국민과 국토의 안전을 보전하기 위해 설립된 원자력안전규제 전문기관입니다.

1.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이번 채용에서는 연구직, 행정직 분야에서 총 22명을 선발합니다. 세부적으로는 연구직 20명, 행정직 1명, 실무직 1명으로 연구직 선발 비중이 높은 편입니다. 연구직 분야에서 안전해석 및 열수력/확률론적 안전성평가 6명, 기계/재료 3명, 계측제어/전력계통 4명, 품질보증 1명, 구조 및 내진/부지 2명, 방사선안전규제 3명, 법무(변호사) 1명을 선발합니다. 품질보증 분야와 법무(변호사)를 제외한 분야에서는 최소 석사 이상의 학력이 요구됩니다.

2.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 응시자격

일반 응시자의 경우 토익 700점, 토익스피킹 130(Lv.6), 오픽 IM2, TEPS 340 수준의 영어 성적이 요구됩니다. 최근 2년 이내의 영어 성적 외 별도의 응시자격은 없습니다. 

3.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 연봉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의 연봉은 2022년 예산 기준 신입사원 초임 4880만원으로 책정되어있습니다. 평균근속연수 약 13.5년을 기준으로 산정한 정규직 직원의 1인당 평균연봉은 약 1억원 수준입니다.

4. 지원서 접수방법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은 KINS 채용 홈페이지 https://kins.recruiter.co.kr 를 통한 온라인 접수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

5.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 지원 팁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의 경우 별도의 인재상을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내에서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의 설립목적 및 비전을 참고하여 지원서를 작성하고, 경영방침을 꼼꼼히 읽어보고 본인이 적합한 인재임을 강조하는 방향으로 자소서를 작성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면접 시에는 최근 부안군과 원자력안전기술원 간 MOU를 체결한 사실 등, 기업의 최근 소식을 체크하여 관련 답안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6.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 채용공고 파일 다운로드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 2022년 하반기 직원 채용 공고.HWP
0.08MB

 

+ Recent posts